[kong R] 포천 애견 펜션 | 콩알 펜션 | 반려견 전용펜션에서 뛰뛰 🐾 | 추천하고 싶은 곳! 솔직 후기 🤍
본문 바로가기
Love Traveling

[kong R] 포천 애견 펜션 | 콩알 펜션 | 반려견 전용펜션에서 뛰뛰 🐾 | 추천하고 싶은 곳! 솔직 후기 🤍

by iam_ryan 2024. 3. 9.

 

 
일하는 겸
다녀왔던 포천

애견펜션 #kongr

 

 

원래 포스팅 할 생각은
없었는데
 
막상 찾아가보니
기대보다 훨씬
좋았던 곳이라
 
저녁에 급하게

찍어봤다

 

 

이런 곳은 더 널리 알려죵

 

 

 

 

같이 갔던 수누랑
조만간 봄이랑
또 오자고도 했는데
 
곳곳에서 정말 진심으로
반려견을 생각해
운영하는 곳이구나! 🥹🤍
느껴졌던 곳이었다.


 (사장님 많이 버세요!)
아니.. 너무 유명해지지는 마..
아니! 유명해지세요 ㅠ
아니! 나만 알고싶어 ㅠ
하지만 대박나세요 ‧⁺◟( ᵒ̴̶̷̥́ ·̫ ᵒ̴̶̷̣̥̀ )


 

 

콩알펜션

경기도에 위치한 반려견전용펜션, 넓은 천연잔디마당, 전용수영장, 개별바베큐실, 서울1시간이내

www.kongr.net

 


 예약은 '콩알펜션'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격도 너무 너무

합리적이고 괜찮아서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 포스팅하기 전에

검색해보니 3월 [봄맞이]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더 좋은 가격에

예약하시길! )

 

 

 

 

 

콩알 펜션은 체크인 시간

3:00 인데 시간을

꼭 지켜야한다고 해서

 

일하는 동안

체크인은 수누가 봄이랑

먼저 와서 하고

 

나는 저녁에 숙소로 향했다!

 

 

체크인 하고 바로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내가 일하는 동안

수누랑 봄이는 열심히

뛰뛰하고 공놀이도 했다 ..🌸

 

( 수누 고마워용 ( ʚ̴̶̷̆ ̯ʚ̴̶̷̆ )🤍)

 

 

 

 

주차는 숙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다.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오늘 머무는 친구들 이름이

적혀있었다.

 

환영받는 느낌이라

들어가면서부터 기분이 좋았다

( ◜◡‾)◜ܓ 

 

 

 

 

 

 

객실 앞은 바로 운동장이

펼쳐져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넓고

 

천연잔디라

뛰어놀기가 너무 좋았다!

 

운동장이 300평이라고 한다.

 

 

 

 

 

평일에 가서

다른 강아지들도

두 친구 밖에 없다보니

 

마음껏 뛰어놀기가 좋았고

 

두 친구 모두

다른 강아지한테

관심이 많지 않은 친구들이라

같이 잘 어울렸다 ㆅ

 

귀염둥이들 ᖛ◞ ᖛ

(봄이는 너무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친구는 부담스러워하는데

 

이 날은 오히려 봄이가 같이 놀자고

더 관심을 보였다 ,,😂)

 

 

 

 

 

봄이가 계속

나가 놀고 싶어해서

계속 나갔다 들어왔다

 

뛰어다녔다

 

 

ㅋㅋㅋㅋㅋㅋㅋ

댕육아..

 

춥지만 언니 오빠는

춥지않아..

( ◜◡‾)◜。:°₊⁺⊹

 

 

 

아무튼 바로 문열고 나가면

운동장이 있으니까

 

너무 너무 좋았더랬다.

 

무엇보다

봄이가 행복해하는 게

느껴져서 🥹

 

우리가 더 뿌듯하고

행복했다! 🤍

 

 

 

 

 

우리가 이용한 객실은

'쪼꼬'

 

구조는 원룸형으로

12평이고

 

인원 2인1견 이용이고

최대 3인 3견까지 가능하다!

 


 

원래는 개인 뒷마당이 있는

'땅콩' 을 예약하고 싶었는데

이미 차있어서 아쉽지만

'쪼꼬' 로 예약했다.

 

(근데 쪼꼬도

너무 좋았어요🤎)

 

 /)/)    ∧,,∧
./・  ミ( •͈◡•͈ )
(_ノ\ ミ⊂ )
   (  .しノ⌒)~
      U    U

 

 

 

 

객실 키도

귀여워서 찍어봤다 ꔫ

 

 

 

 

2인이서

이용하기에 좁은

느낌은 전혀 없었고

 

충분히

여유가 있었다!

 

 

인원 추가해

3인이서 오시는 분들도

불편함은 없을듯 하다.

 

 

 

 

 

요거는

봄이에게 주신

 

웰컴 기프트! ✨

 

사장님의

정성과 센스에

정말 감동 받았다

ㅠ ㅠ ㅠ ㅠ

 

(감사해요)

 

 

 

 

주방은 아늑하고

아기자기한데

 

있을 건 다 있고

잘 갖춰져있었다.

 

 

 

 

전자레인지랑

커피포트도 있고

 

 

 

 

컵도 여유있게

구비되어있었다!

 

 

사진에는 그릇들을

못 담아왔는데

 

그릇도 종류/ 크기 별로

갖춰져있었다 ..🥹

 

2인 객실이지만

이렇게 언제든 부족하지 않도록

넉넉하게 준비해두셨다

 

 

 

 

 

 

 

냉장고 사이 공간도

활용하셔서

 

휴지랑 일회용 바디 타올

일회용 칫솔과치약도

준비되어 있었고

 

 

 

 

 

요리에 필요한

 

기본 양념장들과

취사도구들이

 

몽땅 갖춰져있다.

 

 

고무장갑이랑

냄비 받침대까지

갖춘 .. 이 완벽함

੭ 

 

 

 

 

제일 감동받아서

 

 여긴! 여긴 블로그로 

 알려야해!  했던 부분은

 

바로 탈취제와

강아지 브러쉬 &

 

그리고 넉넉하게

넣어두신 애견패드

 


 

사실상 애견동반 펜션,

애견전용 펜션이라고 해서

가보면 갖춰진 것들이

 

강아지 밥그릇 정도거나

+ 애견 패드 2-3장 정도가

 

전부인 곳들이 정말

많은데

 

이렇게까지 충분하게

넣어주시는 곳은

처음이었다!

 

옆에 '애견전용 드라이기' 도

있었는데

 

사진에는 못담았다.

 

아마 여름에는

강아지 수영장도

운영되는 곳이라

 

함께 준비해두신 거 같다.

 

(여름에 꼭 또 올게요 ( ʚ̴̶̷̆ ̯ʚ̴̶̷̆ )

 

 


 

 

 

 

 

들어오는 길에

급하게 봐온 장!

 

 

지난번 크리스마스 때

만들어 먹었던

 

바지락 술찜이

너무 생각나서 또

만들어 먹기로 했다.

 

 

╭ ⁀ ⁀ ╮
( ˘▾˘  )
╰ ‿ ‿ ╯

 

 

 

 

 

일 끝나고 갔더니

너무 너무 배고파서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마라샹궈 밀키트도

사왔다.

 

 

좋아하는 숙주도

무조건 추가해야해!

해서 숙주도 더 넣고

 

마침 챙겨왔던 안성탕면

라면 사리도 추가 ㆅ

 

 

완성 🤍

 

 

 

 

ㅠ 사진보니까

돌아가서 다시 먹고싶다

 

 

밀키트 마라샹궈는 처음이라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숙주랑 라면사리

추가한 것도 신의 한수

 

 

 

 

ㅎㅎ 그리고

또 산책 타임

 

 

사진만 봐도

엄청 신나보이죠~?

 

 

 

 

 

그리고 하루종일

뛰뛰해서 아주 조금은 ..

피곤해지신 듯한 ..

봄이님 ₊⁺⊹ ˚

 

 

 

 

 

 

아침에는 조식도 있다.

 

예약할 떄 1000won

추가하면 조식 샌드위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1000원이라서

한번 먹어볼까?! 했는데

 

이렇게 든든하게 나올지

생각도 못했다 🥹

 

 

 

 

재료값도 안나오실텐데

 

덕분에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 ʚ̴̶̷̆ ̯ʚ̴̶̷̆ )

 

 

 

 

 

즐거웠던 봄이와의

포천 나들이!

 

날은 추웠지만

행복해하는 봄이를 보니

기분은 따수웠다

 

 

 

 

잠시 그녀를

감상하시죠 ,,

 

 

 

 

일하러 가는 겸

방문했던 포천이지만

 

숙소를 잘 골라준

수누 덕에 힐링하고

돌아올 수 있었다.

 

봄이도 수누도 나도

모두가 만족했던 숙소

 

 

조만간 또 가야지!

 

 

 

나만 알고싶지만

사장님 번창하세요

외치고 싶은

 

포천 애견펜션

#콩알펜션 🤍

 

추천합니다

 

 

 

 

 

댓글